*언제나 오리지널 이미지를 제공 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스트 이미지 출처 : SBS아트택 |
매뉴얼 |
수정 |
1. 오래켜두면 지혼자 자원다먹고 뻗어버리는 현상 ㅡ.-;; |
추가 |
1. 지연 추가
2. 턴넘기기
3. 지연 움직이기 |
드디어 2번째 케릭터인 지연이 추가 되었습니다
우왕ㅋ굳ㅋ
게임의 장르를 정하는 턴제가 구현 되었습니다.
원래 요번버전에서 타일의 방향이 바뀌는것을 추가하려고 했는데....어쩌다보니 이렇게 됬네요 ㅡ.-;;;
치명적인 버그였던 자원다먹고 뻗는 현상 잡았습니다.
이벤트를 동적으로 걸어주고 풀지않고 다시 같은 코드를 쓰는 실수를 했더라고요 ㅡ.-;;;
이렇게 되면 같은 이벤트가 여러번 걸려있어 혼자 자원 다먹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ㅎㅎㅎ
어찌됬건 다음버전에서는 타일의 상태 변경 까지 구현이 될듯 하군요 ㅎㅎ
그렇게 되면 베이스가 되는 기능들은 대부분 구현이 되는 겁니다.
(차~암 쉽조 ㅎㅎㅎㅎㅎ)
다음 버전 공개이후 타일의 마름모외각선 좌표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는 아래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