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준의 필수아이탬 받침대다. 적당한 받침대 찾기가 힘들다고 느껴진다.
스코프로 본다고 해서 달라질건 없다 ㅡ.-;;
스코프는 거들뿐;;
스코프모드에서는 보정을 해주기때문에 떨림이 덜하다. 문제는 스코프모드를 안켰을때는 보정적용이 안되기때문에 오이려 스코프모드 안키고 해야 하는 부분에서는 명중률이 떨어진다.(바로 앞에있는넘 마추기가 더힘들다-_-;)
대부분의 사람들이 계속 스코프모드를 키고 했으면 하는데.. 다행이도 사일런트 스코프2부터는 스코프모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스코프 크기나 반투명도를 조정하면 계속 키고 하기에도 무리는 없을거 같다.
조준의 만족성은 10점만점에 7점 정도주고 싶다.(패드가 3점, 마우스가 5점이다.)
라이트건인데도 이정도면 괜찬은 편이다. 정가가 6만원 선이 였던것으로 알고 있는데 좀더 10만원 안짝 대가 되더라도 액정과 받침대를 포함했어야 한다는게 나의 생각이다.(대신 받침대와 스코프는 불리 될수 있게 되있어야 다른 게임에서도 써먹을수 있다.)
오이려 하우스 오브 데드가 더 할맛이 나긴 하지만 이정도면 만족할 수준이다.
하지만......국내에서 구할수 없으면 자제를 하는편이 나은듯하다.(18달라에 낙찰받았는데 대리경매수수료에 배송료 치니 거의 8만원에 샀다-_-;;)
다행이도 액박용 라이트건은 다 호환이 되니 일반적인 권총 모양의 건콘을 사서 하는것도 괜찬은 방법이긴 하다. 문제는 정조준을 해야하는데 양팔로만 받침대에 고정하고 정조준은....모양세도 모양세지만 장시간 플레이는 힘들거 같다-_-;;;
그런면에서는 꽤 잘만들어진 건콘인지도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