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일 기본이 되는 적으로 단발 레이저 건을 사용합니다.
물량이 많아지면 은근이 까다로운 그런 적입니다.
No.2
단발 레이저건과 화염방시기를 사용합니다.
화염방사기를 사용하는 동안은 움직이지 못합니다.
파이로를 제외한 클래스는 불이 붙으면 일정시간동안 데미지를 받습니다.
No.3
범위공격을 하는 미사을 바로 아래 던지면서 지나가는 적입니다.
몇몇 클래스를 빼면 잡기도 힘들고 냅두면 알아서 사라지므로 날아오면 피하면 됩니다.
한번에 많이 나오는경우에는 점프로 피하면 됩니다.
No.4
땅에서 드릴을 올려서 공격하는 적입니다.
사정거리는 맵전체입니다.
케릭터가 멈추면 공격을 합니다.
공격전에 바닥에 공격마크가 표시되므로 점프만 한번 뛰는 것만으로도 피할수 있습니다.
No.5
공처럼 굴러다니다가 레이저건을 쏘는 적입니다.
공상태일때는 무적입니다.
굴러다니는 동안 부딪치면 다운되면서 데미지를 입습니다.
공상태가 풀리는타이밍에 맞춰 공격을 하여 잡습니다.
No.6
1번 적과 비슷하지만 레이저를 3연발로 쏩니다.
해보시면 알겠지만 1발짜리 피하는거나 연속 3발짜리 피하는거나 그닥 차이가-_-;
거기다 꽤 근접해야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멈춘다 싶으면 점프해서 피하면 됩니다.
No.7
얼음발사기를 사용하는 적입니다.
No.2와 같습니다.
단지 불만 붙지 않을뿐이죠 ㅎㅎㅎ
대신 잠깐 냉동상태가 되서 움직이지 못합니다.
No.8
화살을 쏘는 적입니다.
화살을 쏘고 바로 도망가기 때문에 신경을 안써도 되죠.
화살이 포물선으로 날아가기 때문에 점프해도 맞습니다.
쏘기전에 죽이거나 나오면 뒤로 빠지면 됩니다.
No.9
순간이동을 해서 뒤에서 나타나는 적입니다.
미리 보면 점프만 해도 쉽게 피할수 있는데 난전이 벌어저 있는 경우 피하기가 힙듭니다;;
거의 직선상에 있을때 순간이동을 하기 때문에 직선상에 들어오면 잘 보고 있어야 합니다.
순간이동후 공격이 끝나면 잠깐동안 무적이 되니 그때를 이용해서 잡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