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2. 19:22

 

 

1. 시나리오 조건

 

초보자 전체 월간 놀이기구 이익 : 400달러
동물 판매 수익 : 100달러(팬더)
최소 롤러코스터 흥분도 : 5(1대)
사업가 전체 월간 놀이기구 이익 : 700달러
대출금 갚기
동물 판매 수익 : 600달러(팬더)
타이쿤 전체 월간 놀이기구 이익 : 1,000달러
최소 롤러코스터 흥분도 : 6(2개)
동물 판매 수익 : 1,100달러(팬더)

 

 

2. 처음 상황

 

1번은 크레이지 골프입니다.

모양이나 위치가 애매해서 지우거나 다시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2번이 메인로드입니다.

 

3번이 입구입니다.

입구가 두 개 있습니다.

 

 

3. 초기 설정

 

재정 7,000 - 10,000 = -3,000
(이자 29.9%, 최대 대출 : 25,000)
기가 코스터 있음
3대 편의시설, 현금 지급기 모두 있음
원숭이 없음

 

돈 없는 거 빼고 그렇다하게 문제 될 건 없는 시나리오입니다.

판다는 번식률이 심하게 낮으므로 번식은 포기하고 부지런히 건강을 챙겨 팔아야 한다는 걸 명심합니다.

 

연구는 필요 없습니다.

이자율이 높으므로 최대한 긴축재정을 해야 합니다.

 

 

시작하면 크레이지 골프를 정리해서 사용하기 좋은 모양으로 만듭니다.

 

철조망을 두르고 판다를 넣습니다.

판다는 암컷, 수컷 한 마리씩 넣습니다.

이 이후로는 계속 판다를 주시하다가 건강이 90%가 넘으면 팝니다.

구입할 때 비용이 600달러인데 건강이 100%가 되면 판매가격이 750달러 정도 됩니다.

이거 반복해서 수익을 올려야 합니다.

 

맵이 넓으므로 큰 놀이기구 위주로 놓으시면 됩니다.

최대한 스릴 놀이기구를 많이 배치하여 놀이기구 수익률을 충분히 올리셔야 합니다.

 

 

빚을 다 갚자마자 일시 정지를 걸고 빚네서 흥분도 6이상 되는 롤러코스터를 짓습니다.

그러면 초보자가 클리어됩니다 ㅎㅎㅎ

클리어되면 엄청난 돈이 들어오므로 할만합니다.

 

 

사업가는 버티면서 빚 갚으면 사업가도 클리어입니다 ㅡ.-;;

 

 

또 엄청난 돈이 들어오므로 바로 흥분도 6이상 되는 롤러코스터 하나 더 지으면 클리어가 됩니다.

 

 

4. 클리어

이렇게 공간을 여유롭게 써본 게 얼마 만인가?

 

 

공원 둘러보기

 

타워링 코스터

흥분도 : 4.89(보통), 강도 : 4.39(보통), 멀미 : 4.85(보통)

1칸씩 운영되는 롤러코스터입니다.

어떻게 만들어도 강도가 높아서 잘쓰지 않습니다.

 

 

하이퍼 트위스터 롤러코스터

흥분도 : 6.69(높음), 강도 : 4.70(보통), 멀미 : 2.01(낮음)

다이나믹 하게 만들면서도 손님들 선호도가 높아서 제가 좋아하는 롤러코스터입니다.

 

 

토플타워

기계 마찰음인지 그냥 사운드인지는 알 수 없으나 우엉~~~~~하는 쇠끼리 마찰하는 소리가 납니다.